The 역삼동킹스맨 Diaries

실컷 구성 해놓은 킹스맨 지부를 한방에 날려 버리고 미국 지부를 소개하는 도구로 소비하면서 재미없는 영국식 유머와 패러디로 전작의 신선함과 신작을 기대감을 다 죽이는 이야기로 만들었다는 평이 많다.

이때 갈리는 장면에서 나오는 노래부분이 에그시가 위스키를 보고 말하는 장면으로 덮어씌워졌는데, 노래가 부자연스럽게 끝난다.

엥... 술집에 웬 자켓이? 셔츠가? 시계는 또 왜..? 가방이랑 우산, 만년필은 또 뭐람 싶을 만큼 제대로 컨셉 살렸더라구요.

알쓰인 제 짝꿍은 무알콜 칵테일인 레몬스쿼시를 시켰는데 웬열 넘나 맛난거있죠!!!

아무래도 딱 신사답고 깔끔한 포마드 스타일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예전에 너무 맘에 들게 머리를 했던 킹스맨헤어를 다시 찾았어요.

이탈리아 전투씬에서 위스키가 양손에 들고 휘릭휘릭 돌려가며 병사들을 간지나게 처단했다.

#강남텐카페브랜드 #강남텐카페벙커 #강남텐카페플렉스 #강남텐카페더하기 #강남텐카페스마트 #강남텐카페프린스 #강남텐카페토파즈 #강남텐카페리허설

이들의 세심한 서비스는 강남 킹스맨 쩜오를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하며, 각 방문을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만듭니다.

#가라오케 #강남퍼블릭 #강남접대 #강남접대추천 #강남클럽 #신사클럽 #청담클럽 #이태원클럽 #강남클럽테이블 #신사클럽테이블 #이태원클럽테이블 

고급 음료와 음식, 개인화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, 그리고 맞춤형 공간 배치와 분위기 조정은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.

저도 처음에는 언니들이랑 그냥 강남킹스맨 즐기는 걸로 안 끝나고 푹 빠져서 문제가 좀 있었던 적도 있기도 했습니다.

중요한 회의를 할 때에는 다 같이 한 테이블에 모여서 진행하는 것도 원탁의 기사와 유사하다. 하지만 회의를 나누는 탁자가 정작 원탁이 아닌 것에 의아해한 관객들도 많았는데, 레딧의 한 유저는 영화가 진행되며 밝혀지듯 킹스맨이 진정 평등과 매너를 추구하는 신사들이 아닌 것을 암시하는 부분이라고 해석했다.

음식과 음료는 고급스러운 맛과 다양성을 자랑하며, 방문객들은 특별한 식사와 술자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(옥스포드 공작의 친구인 키치너 장군과 부관 모턴 대위는 러시아 황제를 설득하기 위해 출항하지만 독일군 잠수함의 어뢰 공격으로 사망해요.)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